Greeting

학회장 인사말

한국모래상자치료학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김재옥 학회장
President

김재옥

한국모래상자치료학회 6대 학회장

다양성 안에서 일치된 모습으로 성장해 가는모래상자치료학회가 되도록 힘쓰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한국모래상자치료학회장을 맡게 된 김재옥입니다.

부족한 소인으로 막중한 임무와 학회원 모든 분의 소망에 합당하게 충족되시길 소망하는 마음으로 부족함이 많지만, 맡겨진 소명에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동안 학회 발전을 위해 수고하신 선임학회장님의 노력으로 학회 위상이 단단하게 성장해 가고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모래상자 학회는 사회적 욕구에 충족하기 위한 책임감이 막중한 시기에 마음이 힘들고 어려운 내담자들을 위해 회원여러분들의 노력이 요구되는 시기에 함께 계십니다.

선임학회장님들의 토대를 발판 삼아 회원들의 고견을 경청하며 교육과 연수 기회를 통해 내실 있는 회원님들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본 학회는 초대 회장님이신 김경희 교수님께서 스위스 융 연구소 공인 정신분석가로서 '한국모래상자치료 융 연구원(SANDTRAY THERAPY)'을 개설하시고 전문가를 위한 재교육의 장이 마련되었습니다. 회원의 지성적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계신 가운데 더욱 학회에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저는 본 학회장으로서 회원들의 개인적 성장을 위해 사회적 욕구에 필요한 다양한 내용으로 수준 높은 지원이 되도록 임원진들과 함께하겠습니다.

회원님들이 제 자리에서 제 몫에 충실하면서 역할 해 갈 수 있도록 힘쓸 것이며 상담자로서 윤리적 의식을 토대로 미래를 향해 성장해 갈 수 있게 하겠습니다.

상담자로서 기본적인 정신을 잊지 않는 모래상자치료학회 회원으로 곁에서 응원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Korean Sandtray Therapy Association

6대 학회장 김재옥 올림